• 최종편집 : 2019.2.20 수 16:44
상단여백
HOME 캠페인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저소득가정 청소년 석식비 지원 캠페인 실시
(인천=뉴스와이어)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가 공유로 기부하는 쉐어앤케어(shareNcare)를 통해 급식비를 내지 못하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아이들을 위해 청소년 석식비 지원 캠페인을 4월 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전국적으로 가정이 해체되었거나 빈곤 등의 문제로 결식이 우려되는 저소득가정 청소년을 대상으로 석식비 지원사업을 매년 펼치고 있다. 2017년에는 38개 학교 372명의 학생에게 방학을 포함한 12개월동안 1억6140만원 상당의 석식비를 지급했다.

캠페인은 4월 7일까지 계속되며, 캠페인을 공유만 해도 공유자의 이름으로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가 대신 청소년들의 급식비를 지원한다. 페이스북을 통해 사연을 공유하면 1000원, 친구들의 좋아요로 200원씩 기부된다. 또한 직접 기부를 통하여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한끼를 선물할 수 있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전국의 모든 저소득층 청소년들이 당당하게 석식을 먹을수 있어야 한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개요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1994년에 설립되어 소년소녀가장과 한부모가정을 돕는 결연, 청소년 급식비(석식), 아동심리상담, 주거환경개선, 긴급 생계·의료비, 저소득 홀몸어르신을 돕는 무료급식, 시설운영지원 사업(아동, 장애인, 노인) 등 작지만 다양하고 투명한 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회복지법인단체다.

출처: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언론연락처: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사업팀 조용국 차장 032-502-760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뉴스와이어  

<저작권자 © 복지I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와이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