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부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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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비상탈출 조회 2회 작성일 2022-06-23 18:46:0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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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경리실무 - 간편장부 작성

국세청에서 제공하고 있는 간편장부 양식을 활용하여
엑셀로 간편장부를 작성해보았습니다.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해당 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과외와 그룹과외에 관심있는 분들은
https://cafe.naver.com/aranslesson
위의 주소로 방문해주세요

경리들의 수다 사연 모집합니다.
경리로 일하면서 있었던 에피소드가 있으면 공유해주세요
http://naver.me/5J3dJc2r
위의 주소로 사연을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김범기 : 혹시라도 나중에 기회가 되시면 급여대장에서 간이세액표 이용해서 소득세 계산하는거 엑셀로 보여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아요 구독 누르고 갑니다.
희야 : 우왕.. 어떻게 경리일을 시작해야할지 막막했는데 이거 작성해놓으면 마음이 좀 편할것 같아요.
제가 아직 모르는게 너무 많지만 유익하네요 감사합니다~
hai na : 상세한 설명 지도 받고 싶어요~~
저들꽃처럼 : 엑셀서식 어디서 찾는건지 몰랐는데 . 감사해요. 아주많이 고맙습니다.
유성부동산TV : 감사합니다 게정과목은 따로 정리된것이 있나요?임의로 적으면 안될것 같아요,,,국세청에 있나요?간편장부 설명서에요

컴퓨터 프로그램 엑셀 기초 배우기 1시간만 공부하면 초보탈출~~

☞ IB96 채널 은 컴퓨터 프로그램과 스마트폰 IT 모바일 기기 사용법 응용능력 기능 을
알려드리는 교육 채널입니다 _
IB96 채널 영상은 https://www.ib96.com 에서 제공받았습니다
IB96 구독및 멤버쉽 회원 [가입]을 해주시면 좀더 좋은 컨텐츠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엑셀 프로그램 기초 강의 입니다


#엑셀기초교육 #ms엑셀 #액셀프로그램강의
金泽 : 정말 열심히 잘 배웠어요. 너무 쉽고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짧은 시간 동안 굉장히 유익한 기술을 배워 가요. 이렇게 좋은 강의가 진짜 오랜만이 있어요
태정태세문태일 : Alt+ enter
28:09 fill 기능
29:06 ctrl+ 끌기(+1 기능)
31:40 계산기능=
35:05 쉼표
보기-표시-눈금선
42:00 범위잡고 글꼴 내 선- 모든 테두리
43:20 병합하고 가운데 맞춤
뷰티학도 보배 BOBAEE : 액셀 자격증 취득하고 너무 오래 되어서 다시 복습할 겸 들어왔는데.... 새록새록 생각이 나네요. 나이가 있으신 분들도 쉽게 배울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쉽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아요 ㅎㅎ
L&S : 23:00 알트+괄호열고+엔터-(두줄 만들때)

29:50 (숫자데이터)
그냥 복사는 내리고
숫자 하나를 올릴땐 클릭해서 컨트롤누르고 내리기

34:00 (계산)
=먼저 적고 수량*가격 그리고 쉼표찍기

41:00 표 테두리 만들기
Danbi Lim : 컴맹인 제가 임무를 마칠 수 있을 정도로 너무나 쉽고 천천히 설명해주시네요. 정말 정말 감사드려요! 보답할 길이 구독하고 좋아요 누르는거 밖에 없다니 참 아쉬울 따름이에요 :( 엑셀 초보인 분들께 이 영상 무한 강추 드려요 한 시간이 아깝지 않아요! 다시 한번 유익하고 알찬 영상에 감사드려요 행복하세요❣️

전신 - 근력 유산소 다이어트 운동 / 100일 홈트 프로그램 - Day 1

⭐️멤버십 가입 (응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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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씨스100일 무료 다이어트 운동 프로그램 - 에센셜50

1. 프로그램 구성

A. 1~10주 - essential50(총 50개)
내 몸무게를 이용한 맨 몸 근력 운동 + 유산소 올인원 프로그램
준비물 - 요가 매트, 매트가 없으시면 무릎 대는 동작 등 하실때에 수건 등을 무릎 아래 깔아주도록 합니다.

B. 11~20주 evolve50(총 50개)
중량을 이용한 덤벨 근력 운동 + 유산소 올인원 프로그램
준비물 - 덤벨 1세트 (혹은 2세트 - 가벼운 것 1세트, 무거운 덤벨 1 세트)


2. 각자 운동 계획짜기

1월 3일부터 매일 영상이 하나씩 올라옵니다(주말 제외)
각자 스케쥴에 맞게 Day1 영상부터 하나씩 해 나가시면 됩니다.
예시)
주5일 - 월화수금토
주4일 - 월화목금
주3일 - 월수금


3. 칼로리와 심박수

운동 중 칼로리 + 심박수의 변화가 운동 화면에 모두 표시가 될 예정입니다. (운동중 태우는 칼로리 외에도 운동후 운동마다 Afterburn이 되는 칼로리가 각각 발생하기 때문에 운동 중 칼로리는 그냥 참고만 하세요. - 운동 후 혈중에 산소가 높아지면서 근육을 회복시키고 칼로리를 태우는데 그건 우리가 착용하는 기계로 측정이 안됩니다. 그리고 HIIT, 타바타 등 인터벌 운동과 고중량 운동 후에는 칼로리가 지속적으로 타고 기초대사량이 일시적으로 높아지는데 그것까지 기기로 측정이 안되고요. 우리가 사용하는 기기들은 심박수를 기준으로 측정하기 때문에 유산소성 운동이 아닌 운동의 효과를 측정하는 기준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4. 운동 강도
왕초보 - 본 운동이 보통 두개인데요 첫번째 본운동만 마치고 쿨다운으로 넘어가세요. 그리고 힘드시면 휴식 시간 15초를 20초로 늘여줍니다.
초급자 - 속도와 휴식을 각자의 페이스에 맞게 조절하며 진행(예를 들어 쉬는 시간 15초를 20초로 늘린다. 중간에 영상을 멈추고 1분 휴식 한다 등)
중급자 - 빅씨스와 같은 페이스로 운동을 완료하는데 중점
고급자 - 정확한 자세, 근육의 자극에 집중. 그리고 휴식 시간을 단축 + 보너스 라운드까지 완료


5. 운동 기록

운동을 하고서 내가 얼마만큼 오늘 해냈는지 기록할 수 있는 달력을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운동 끝에 나오는 보너스 라운드를 몇 초 했는지도 기록해 보세요.


인스타 하시는 분들은 운동 인증 하시고 태그 달아주시면 제가 꼭 가서 보겠습니다!

여러분들 2022년에도 화이팅!❤️
#에센셜50 #빅씨스100일 #다이어트운동


빅씨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BIGSISlife/


Chapter 챕터
----------------------------------
00:00 - INTRO 인트로
00:24 - WARM UP 웜업
06:04 - MAIN WORKOUT 본운동
40:13 - BONUS ROUND 보너스 라운드
41:37 - COOL DOWN 쿨다운
52:21 - CLOSING 클로징


#홈트 #홈트레이닝 #빅씨스 #BIGSIS


주의사항
부상을 줄이고 예방하려면 빅씨스 운동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빅씨스 운동 루틴 비디오를 수행하는 것은 자신의 책임 하에 수행하는 것 입니다. 빅씨스 유튜브 채널의 피트니스 프로그램, 온라인 운동 루틴 비디오 또는 유튜브에 공유 된 정보로 인해 입은 부상이나 피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이메일, 비디오 및 텍스트가 포함됩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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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 reduce and avoid injury, you will want to check with your doctor before beginning any workout routines from this channel. By performing any workout routine videos from this channel, you are performing them at your own risk. This Youtube Channel will not be responsible or liable for any injury or harm you sustain as a result of this channel's fitness program, online fitness videos, or information shared on Youtube. This includes emails, videos, and text. Thanks for your understanding.
빅씨스 :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꼭 운동하는 습관을 익혀봅시다. 그것만 이루어도 이번 한 해는 내 평생에 가장 의미있는 일을 하나 해낸 해가 될거예요.

운동을 평소에 전혀 안하시던 분들은 첫 1~2주는 힘드실거예요. 잘 못 따라오더라도 스스로에게 실망하거나 하는 일이 절대 없도록 합니다. 초보분들은 쉬어가며 천천히 가도 됩니다. 주 운동 횟수를 줄이거나 휴식시간을 길게 늘여주더라도 꾸준하게 운동을 이어 나가는걸 목표로 두셔요.
그리고 운동을 꾸준히 해 오신 분들은 자세와 근육과 머리의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하면서 내 몸이 모든 동작을 인지하고 익혀갈 수 있도록 배워가는 마음으로 임해주세요.

모두가 다 같은 목표로 운동할 필요는 없어요. 나에게 필요한 것을 습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동이 우리가 양치질 하는 것처럼 하고나면 개운하고 기분좋고 빼먹으면 뭔가 찝찝한 그런 일상의 한 부분으로 자리잡기를 바랍니다!
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디버서 : 빅씨스님 진짜 심박수와 칼로리 표시는 혁명입니다 웜업 쿨다운 영상도 예술이고 보너스 스테이지도 넘 좋아요 2022라고 적는 게 어색한 1월 2일인데 올해도 빅씨스님과 주5회 만나기가 제 계획이에요❤️❤️
팔팔한할미꽃 : 1일차 출첵입니다! 처음에는 설명 안듣고 잘못된 자세로 해서 담도 걸렸지만 지금은 동작 설명+근육 자극에 집중하면서 하고 있어요.이번 프로젝트 너무 좋은것같아요.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탄탄한 몸만드는 날까지 화이팅
무지개rainbow : Today was my first day of the 100 day workout! I really enjoyed it with my little brother. See you on the next days with hopefully great improvements in and out!!
Day 1 completed ✅
po po : 언니 정말 고맙고 사랑해요!! 언니 덕분에 작년에 10키로 감량하구, 또 남은 살 더빼러 왔어용! 영상 음악.. 그리고 완벽한 몸매와 목소리의 언니까지!! 정말 흠잡을데 없는 운동 영상이에요! 언니 덕에 진짜 안질리고 매일 행복하게 운동하고 있어요! 고퀄 영상 너무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언니 영상이 예뻐서 지루할틈 없이 운동할수있어요 정말 ㅠㅠ 눈호강 귀호강 운동영상은 언니밖에 없을 거에용....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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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부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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