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본알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로스터리정 조회 3회 작성일 2022-01-02 03:04:30 댓글 0

본문

동네탐구생활#1 _ 산본 로데오 거리 / 도대체 뭐가 문제인거야...

#산본역 #산본로데오거리 #동네탐구생활

다음 동네를 추천해주세요~
나은책방 : ㅋㅋ 정말 여러가지로 깊게 공감되네요,, 편하게 이용할땐 무심코 만족하며 다니다가도, 이렇게 객관적인 입장에서도 관찰하는 영상으로 보니 아쉬워했던 부분들이 기억나곤 하네요 ! 용도와 문화, 그리고 아름다운 고유의 색도 갖출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ㅎ 어려운일이겠지만 그런 도시를 방문했을때 오래 기억에 남은건 확실했던것 같아요, 지역시설도 관광화 되는 좋은 변화도 마주할 수 있을것 같구요~ 그리고 TMI지만 콩고물꽈배기 뒷골목에 새로생긴 고로케집도 정말 맛있으니 한번 방문해보시길,,, ㅋㅋㅋ (뒷광고아님)
정승현 : 헐 제가 16년째 산본사는데...현찬앜트님도 근처에 계셨구나 대박...오랫동안 다니던 곳이라 건축적으로는 생각해보지 않았던 곳인데 역시 다르시네요! 제가 응원하는 분이셔서 로데오거리에서 오가다 뵐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ㅎㅎ (저도 콩꼬물 꽈배기 성애자입니다 ㅋㅋ)
비단구두[등산&여행] : 좋은 말씀 잘 들었습니다.
그런데 1988년도에는 자가용 차량이 상위 10% 상류층만 가지고 있었던 시절에 만들어진 중심상가로 미래를 생각하여 지하 주차장을 여유롭게 만들었으나 결국 건물마다 기계식 주차시스템을 만들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한 것이지요.
딩굴대지 : 1기신도시에 관심이 있어서 검색타고 왔는데 흥미롭게 잘 봤어요~ 산본 범계 화정 비슷한시기 지어진 로데오거리들은 거의 똑같은거 같아요 산본은 규모가 좀 작아보이고 산이 보이네요~ 산이 보여서 안정적이긴 한데 좀 답답한 감도 있긴 하네용 저는 일산 사는데 일산도 한번 와주세요 정발산 비버리힐즈 (예쁜 단독주택들이 많음) 웨스턴돔 라페스타 호수공원 위주로 도시면 재밌으실거에요
sm k : 19년전에 산본에 살았는데 많이 변했네요... 원래 분수나오는 곳에 점점 높게 올라가는 조형물 있었는데 거기 올라가서 뛰어놀던 생각이 나네요...롯데도 지어지기전에 저기 공터였고 거기서도 많이 놀았던기억도 있네요 ㅋ 그리고 다른 도시에서 살면서 산본만큼 좋은곳은 못봤어요(어린시절 추억보정이잇긴하지만요).. 도서관 공원 산(등산,자연)지하철 교통 병원 학교 중심상가(로데오거리) 등등...

산본사람들이 보면 도움이될만한 영상 1탄

사진은 네이버 이미지에서 가져온건데, 문제가될시 삭제하도록하겠습니다.
마스크를 안껴서 너무나도 죄송합니다. 다음부터 꼭 낄게요 ㅠㅠ

산본에서 가게운영하시는 사장님들
가게 알리고싶으신분들 연락주세요 찍어드릴게요^^ㅋ
heungeop@naver.com
,
유튜브는 업복이죠, 네네

촬영장비
소니 AX700 https://coupa.ng/bugdQR
아이폰X 256GB https://coupa.ng/bugegI
조비 고릴라포드 5K https://coupa.ng/bugePZ

문의
heungeop@naver.com
Park, heungup
은비랑 봉자Elin & Bongja : 대전 살다가 몇달 전에 산본으로 시집왔어요 ㅋㅋㅋㅋㅋ 아파트에 갇혀있다시피하는데 산본 거리 5분거리인데 이케 리뷰해주셔서 내일 나가보렵니다 히힛 감사해영 :)
정소영 : 카리브참치 믿고 갑니다~ 산본 참치 아직 맛집 못찾았거든요! (3만원짜리만 드셔본건가요?: 가성비로 인정? 아니면 맛 자체가 좋은가요?) 산본은 좋은데, 다른 시내에 비해 건물들이 높아서 시설은 좋아도 맛집이 숨겨져 있는 경우가 많은거 같아요...아쉽ㅠ 그래도 지역주민이 꾸준히 많아서 상생이 되는 느낌? 오래된 맛집과, 프랜차이점들이 적절히 섞여서 선택지가 넓은 것이 큰 장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산본 주민 반가워요!
dlwl ahen : 아 실제 사는동네 이렇게보니 꿀잼이네여
음식점은 많고ㅈ어디가 괜찮은지 몰랏는데 광고없는 추천감사합니다

더올려주세여 산본2탄
개개ᄀ기 : 산본주민입니다. 젊은분이 추천해주시니 몇군데 안가본곳 꼭 가볼랍니다. ㅋ 글고 낙지집 맛나요. 어머니랑 종종 간답니다.
황승연 : 윗분말대로 낙지마당 맛있는데 매워요 ㅋㅋㅋ 야경 그림은 진짜 예쁘네요... 정말로 하나 사고싶을정도

반갑습니다 행복한 올리브영입니다..☹ (마스크 진상,계산대 진상‍♀️)

안녕하세요 꼰니쓰입니다!

21년 첫 영상인데
무려 작년 9월에 찍어둔 영상이네요..
올릴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4개월을^^..)
그냥 올리기로 했어요 흐흐
4개월이 지난 지금도 변함없이 마스크 미착용
고객님들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요..
이 영상이 한 번 더 경각심을 가지고
조심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다음 영상에서 또 만나요:)

영상을 시청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당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무탈하세요ʚ❤︎ɞ
박가은 / IT의료데이터과학 : 저두 퇴사 2주된 전직 올영 알바생이에용 ㅋㅋㅋ 마스크 손님이랑 진상 손님 말씀하시는거 진짜 너무 공감되서.. ㅋㅋㅋㅋㅋ 저희 매장에도 그런 분들 많으셨어요 진짜.. 향은 어떻게 맡아라거냐 내 손등에 덜어서 바르는데 뭐가 문제냐면서ㅠㅠ.. 스트레스 진짜 많이 받았었는데 영상보면서 매장마다 저런 분들 다 있는거 같아서 보면서 엄청 웃었네용ㅋㅋㅋㅋ
yeong : 올영 알바 예전에 잠깐 했었던 사람으로써 그 마음 공감되네요ㅠㅠ (제가 일할 시기엔 마스크를 안 썼었지만) 마스크 때문에 답답한 건 모두가 똑같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 안 주려고 마스크.. 덥더라도 꼭 쓰고 있거든요. 입장 바꿔 생각하면 어려운 일이 아닌데 말이에요 ㅠㅠ
김나린 : 난 지갑에서 카드 안꺼내져서 시간 잡아먹는것도 진상일까봐 미안해했는데 저런 사람이 있다니..
강코의그루밍 : 올리브영 3년차 메이트입니닼ㅋㅋㅋㅋㅋㅋ너무 공감가네요 오늘도 모든 알바생분들 고생많으셨어요ㅠㅠㅠ
콩콩 : 과거 생각에 잠겨,,,,갑자기 저도 주먹쥐고 봤어요,,,,진짜 별의별 고객님 다 계세요 정말,,,,,,

... 

#산본알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102건 1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okjii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