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가가전제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동네방네 조회 2회 작성일 2022-06-28 02:54:58 댓글 0

본문

모르면 손해! 최저가 할인 받기 체크리스트 | 미국에서 구매 직구할 때 잊지마세요

제품명 5.9 cu ft. Smart Freestanding Electric Range with Flex Duo™ \u0026 Dual Door in Stainless Steel
모델명 NE59M6850SS
구매한 사이트 Samsung.com/us
사용한 카드 Amex Platinum
사용한 캐쉬백 사이트 Rebatesme.com
(다른 사이트들과 가격이나 적립율 비교는 꼭 해보셔야합니다)


고장난 지 3년된 레인지(스토브)를 드디어 바꿨습니다!!

불편할 뿐이지 작동이 되기는 해서
그냥 쓰면서~ 고르면서~ 세일을 기다리고 있었죠.

저희집은 워낙 시골이라 도시가스도 안들어오고
실외용 가스통도 집의 구조적으로 불가능하답니다ㅠㅠ
그래서 선택권은 전기 아니면 인덕션 뿐인데~
인덕션은 뚝배기가 안되니깐 패스ㅋ

결국 전기 중에서만 고르면 되니깐
모델 결정까지는 금방 했는데
원했던 모델의 세일이 3년동안 없더라구요.


그런데 이렇게 정말 만족스러운 가격에 구매하게 될 줄이야!
그래서 그 과정을 공유해봅니다ㅎㅎ


여러분들도 꼭 리스트 내용들을 잘 챙기셔서
같은 제품을 남들보다 더 많은 혜택,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세요!



+ 이 형태의 레인지는 미니오븐이 따로 필요하지 않다는게 정말 좋습니다ㅠㅠ
드디어 피자 한판을 전기값 안아깝게 구울 수 있어요!ㅋ
근데 팬이 너무 빨리 달궈져서 불편합니다ㅋㅋㅋ
요즘 제품이란..


#미국세일 #미국할인정보 #미국가전제품구매 #미국직구 #최저가할인 #미국쇼핑
Gabriella : 정말 대단하세요. 혼자 설치하시다니..나는 진짜 생각도 못했어요. 이렇게 좋은 정보, 영어 자막도 넣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님, 완전 스마트하세요. :D
저도 체험했어요. 설치기사 진짜 할 줄 모르는 사람이라는 것을..우린 냉장고 설치했는데 냉동실을 최강으로 해놓고가서 한달쯤 후 얼음나오는 부분 고장..다시 수리기사부르니, 헛소리만 하더라는...ㅠㅠ
저혼자 알았어요 설치기사가 최강으로 하고 우리한테 몇시간 후 낮추라는 말을 안했다는 것을요..한국에서는 몇 시간후에 낮추라는 말을 들었던 기억이 그 이후에 어렴풋이 나더라고요...
진짜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정말 고마워요..복 많이 받으세요❤️
Suh C : 정말로 유용한 정보 입니다
어쩌면 이리도 쉽게
설명해주는지요
큰 가전 바꿀 타이밍인데 반드시 체크해야 겠어요
언제나 너무너무 고마워요
Sean Hwang : 역쉬 미처님!!
똑 부러진 목소리 만큼이나 야무지게 구매를 하시는군요! 저도 뭔가 큰걸 지를때는 좀 알아보긴 하는데 금세 귀찮아져서 조금 더 싸다싶으면 바로 구매를 하곤 했었는데...반성되네요 ㅋㅋ
오늘도 좋은영상 잘 보고 갑니다~
건강하세요!!
Ryan Jack : 저희 남편이 정말 정말 저 순서대로 딱 똑같이 했었어요^^;; 직업할인 안되고, 신용카드는 안쓴지 이십년도 넘고 해서 그건 빼고 다른건 어쩜 이렇게 똑같은지^^;; 코스트코 가서 산지 한달 다되가는 다이슨 제품 세일한다고 하면서 전에 산거 차액 돌려 달라고 줄서 길래 민망 했었는데...... 받아 오더라구요!!! 그리고 가구나 세탁기에 살짝 툭친 자국만 있어도 딜이 들어가더라는...... 쨋든 이 영상 보고 얘기하니 되게 좋아하면서 웃어요 ㅋㅋ;; 근데 자기는 지금까지 캐시백 사이트를 나만 모르고 있었다며 잘배워 간답니다. ㅎㅎ;; 유익한 정보 잘 보고 갑니다. 항상 응원 드려요.
Eunbi Son :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완전 꿀정보들만 가득가득! 감사합니다!!

가전제품을 인터넷에서만 샀다면 이 영상을 꼭 보세요

#가전제품 #내돈내산 #꿀팁
젊은 사람들은 무조건 인터넷이 싸다고 생각하는데
천만의 콩떡 만만의 말씀입니다.
꼭 이 영상 보시고 현명한 소비 하세요.
weekly report : 세줄 요약

1. 한 두개만 사는 경우 무조건 인터넷이 싸다.
2. 고급제품 여러개 동시 구매하는 경우(합계금액 500만원 이상), 행사 타이밍에 따라 매장이 더 쌀 수도 있다.
3. 나중에 후회가 남지 않도록 직접 매장에서 제품 실물도 보고 견적도 확인해보고 사자.

영상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 댓글 남겨주신 모든 분들 우선 감사드립니다.
이 영상의 요지는 무조건 매장이 싸다는 것이 아닙니다.
한두개 살때는 무조건 인터넷이 싼건 정말 당연하고 누구나 알고있는 부분이구요.
다만 내가 여러개 구매할 일이 있는 경우 매장 행사 아다리가 잘 맞으면 인터넷보다 저렴하게 살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만약 직접 확인해보고 인터넷보다 매장이 비싸서 인터넷에서 사셨더라도 절대 시간 낭비한 게 아닙니다.
나중에 주변에서 '나는 매장에서 할인 많이받고 인터넷보다 싸게 샀어~' 하고 이야기 듣는 경우
직접 확인해보신 분들은 행사 타이밍이 안맞았던거니까 어쩔 수 없는거라 미련이나 후회가 남지 않지만
확인해보지 않고 바로 인터넷으로 사신 분들은 그런 말 들으면 괜히 찝찝하고 아쉬움이 남으실겁니다.
그런 일을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여러개 구매하시는 경우 꼭 매장 방문해서 직접 견적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모두들 현명한 소비 하시고 부자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몰라요 : 결론: 과소비를 하려면 오프라인...
끔찍 : 실제 이사가전, 혼수가전 알아본 사람들은 영상내용에 격하게 동의함.
웹서핑이 아닌 발품을 팔아야함.
프로모션과 더불어 흥정할경우 인터넷 특가보다 싼 경우가 비일비재함.
간혹 다른 지역 매장으로 달려가는 경우도 종종있음.
발품팔아서 이득보는 금액은 인터넷 최저가 대비 최소 100이상임.
똘맹이 :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요즘 견적보러 다니는데 많이 도움 됐어요! 단품은 인터넷이 싸고
다품은 매장마다 많이 다른데, 최근에 삼성은 강서본점이 행사크게 해서 제일 싸더라고요!
줄리테이블 : 용산 롯데 하이마트에서 이렇게 구입했다가 엄청 맘 고생했어요~ 직원을 잘 만나야해여. 저는 누락되어 포인트 안들어오고 식기세척기 색깔도 잘못오고 난리 부르스였어요. 제품은 넘 맘에
들어요.

가전제품 인터넷 에서 구매해도 될까?

#가전제품 #인터넷 #이사가전 #혼수가전


★가전제품황프로 ★

문의 : HKSSAD@NAVER.COM
이상민 : 재밌게 잘봤습니다 까레라이스 통해 우연히 봤습니다. 지금은 퇴사했지만 쿠첸 에서 하이마트 셀인 담당이었어요 당시 수당, 급여 제가 정산했었겠네요. 신기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미소정소의 오카리나방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구매에 도움이 될것같네요.
Parom : 혹시 오프라아공식대리점이랑 인터넷에서 파는 공식인증점이랑 구조가 어떻게 다른가요?
황프로님도 인터넷으로 판매하신거는 어떤자격으로 어느곳에 발주를 넣으시는건지 여쭤봐도 될까요?
만카이 : 잘봤습니다. 혹시 일반 하이마트와 하이마트 메가스토어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최지호 : 신혼가전 알아보고 있는데 핵꿀정보 감사해욤!!!

... 

#최저가가전제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79건 2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okjii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