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더백팩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서기이천년 조회 48회 작성일 2021-06-27 23:50:42 댓글 0

본문

명품백 뺨치는(?) 10만원 미만의 예쁘고 착한 저렴이 가방들 추천

오늘의 주제는 무엇이냐?!!
그건 바로!!

봄 맞이 펑순이들을 위한 착한 데일리백 추천❤️
펑순이분들이 많이 요청했던 주제를 가지고 왔어요~!

가성비 좋고 디자인도 예쁜
10만원대 미만의 12가지 백

좋은 제품들만 추천하려고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

영상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댓글 알람설정까지~~~
띠딧!!!!!!!!


#가방추천 #가방하울 #데일리백

#여자가방 #저렴이가방 #가성비가방

#데일리가방 #대학생가방 #직장인가방

#토트백 #크로스백 #미니백 #백팩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______________________

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
eeuya@naver.com
몰바요 : 돈키랑 쥬바인 브라비시모 는 이미 있지요 ㅎㅎㅎㅎ 가성비 짱이에요..
채연유 : 돈키 진짜 예뿌다 명품같아요 ㅋㅋㅋ진짜 잘골랐다
채연유 : 비비초 돈키 물건이다..
슬기곰 : 언니 영상 넘 잘봤어요
근데 한가지 궁금한게 있는게 혹시 영상 찍으실 때 치아 안쪽으로 교정중이셨나요? 말하시는 게 뭔가 교정하신 거 같아서요!
Jay K : 유튜브 가방 영상 중 가장 깔끔하고 많이 알게되었네요 감사합니다 :)

2만원부터 500만원까지?!백팩 8종 비교추천!!(feat.샤넬/버버리/코치/빈폴/라파레트/마크제이콥스/세인트스코트)

우리 백팩없는 사람은 없잖아요, 하지만 백팩도 다같은 백팩이 아니라는거!
✌️#백팩 고르는 #꿀팁 ! 이런백팩은 사지말자!
밤비걸이 꼼꼼하게 비교하고 #추천 해드릴게요!

밤비걸의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hi_bambigirl



▶️ 오늘 영상에 나온 가방 정보들은 바로 요기에!!

코치 남성 백팩 리빙턴 백팩 / 80만원대
https://korea.coach.com/shop/shopbrand.html?type=M\u0026xcode=005\u0026mcode=001\u0026scode=002

https://smartstore.naver.com/cowheart/products/5219936961?NaPm=ct%3Dknhnh3w0%7Cci%3D2c22a72825567a8aaaafc312cc40f93a526e6f6f%7Ctr%3Dslsl%7Csn%3D1785416%7Chk%3D49628fe6a8e89b49130af4525581b615450bb960

샤넬 가브리엘 스몰 백팩 ₩4,880,000

마크제이콥스 백팩 라지(M0012700)219,000원
https://www.hmall.com/m/pda/itemPtc.do?slitmCd=2125783078\u0026pReferCode=932\u0026pTcCode=0000001501\u0026utm_source=sharedurl\u0026utm_medium=share\u0026utm_campaign=productdetail\u0026utm_content=urlcopy

빈폴ACC 여 버클 빈 미니 백팩 - BE03D3M404 ₩142,790원
http://naver.me/FVPkqRnx

세인트스코트 루카스 백팩 PBK937 ₩80,060원
https://m.shopping.naver.com/style/fashionbrand/stores/100073121/products/4698426188?NaPm=ct%3Dkneji78g%7Cci%3D42da8a1c8028aefc98010ecd75a6d6d56490d9c8%7Ctr%3Dslc%7Csn%3D156386%7Chk%3Dc1bebb2888e09c63d9dd5d255c50a26b5969207b

버버리 스몰 로고 럭색 100만원대

라빠레뜨 피카디 미디엄백팩 BA0A-C172 14만원대
https://m.shopping.naver.com/outlet/stores/100688496/products/5231923949?NaPm=ct%3Dknejmg0g%7Cci%3D29b7e991ac63112949a7d8b478a50ba80dbad158%7Ctr%3Dslct%7Csn%3D1203893%7Chk%3Df2d6261b7d395909c06d820d7f19723530899cea

[리햅] 모글리 3way 입체포켓 버킷백팩 23,650원
https://m.shopping.naver.com/style/style/stores/1000014774/products/5152746441?NaPm=ct%3Dknejnqjo%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50be0c1238dc46bfce5d1f0f3726f79819ffe490
안소현 : 우와ㅜㅜㅜ진짜가죽백팩 너무필요한데 마땅한게없어서 1년째 찾고있었는데ㅠ 빈폴다시봤어요♡ 감사합니다ㅜㅜ

오늘부터 밤순이 할께요!!!!!!!!
몽몽이 : 10:47 마크제이콥스 ❤️
쇼콜라 : 온닝..저기 가방에서 제일 많이 쓰는 가방은 뭐에요오??
김고은 : 라빠레트 가방 중학교 2학년이 가지고 다니기에는 많이 어른스러울까요 ??
Nidhi Abhishek : 언니 나 돈 없는데...너무 사고 싶어.....ㅜㅠㅜㅠ

명품백 딱 하나만 더 산다면??❣️16개 브랜드별 가방 추천+실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율럽이에요❤️
율린이 여러분 지난주와 이번주 잘 보내셨나용~?
지난주에 못 만나서 눙물…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
이번주에는 명품백을 하나 더! 산다면ㅋㅋㅋ
추천해드리고 싶은 가방들을 준비해봤는데요~
오늘도 재밌게 봐 주셨으면 좋겠고
행복하고 건강한 주말, 그리고 한 주 보내세요‍♀️
다음주에 만나용!!! 뿅!!!!



*가격 정보
(구매 시기에 따라 가격과 디테일이 다를 수 있어용*.*)

디올 30 Montaigne 박스 백 ₩4,250,000
구찌 홀스빗 1955 미니백 ₩ 3,150,000
프라다 듀엣 나일론 버킷백 ₩ 1,560,000
로에베 Small Hammock bag ₩ 3,500,000
발렌티노 미듐 나파 ROMAN STUD ₩ 3,590,000
발렌시아가 NEO CLASSIC 미니 탑 핸들 ₩ 2,545,000
고야드 ANJOU TOTE MINI (GREEN) ₩ 2,830,000
마르니 Saffiano TRUNK 미니 ₩ 2,210,000
생로랑 캔버스 솔페리노 스몰 사첼 ₩ 3,090,000
샤넬 CHANEL 19 핸드백 ₩ 6,430,000
보테가베네타 미니백 ₩ 1,630,000
끌로에 WOODY 미듐 토트 ₩ 1,072,000
멀버리 Mini Alexa Small Classic ₩ 1,339,000
버버리 미니 투톤 캔버스 레더 포켓 ₩ 1,750,000
셀린느 MINI BESACE IN TRIOMPHE ₩ 1,540,000
루이비통 미니 도핀 모노그램 ₩3,690,000


*착장정보
상의 : 블랙업(지그재그)
하의 : 에이와비


#명품하울 #명품가방 #명품백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yuulluv/

율럽의 프리미엄 명품 케어 브랜드, 빈느
http://www.binn.co.kr

율럽의 명품 쉐어서비스
http://www.ablanc.co.kr

Contact
aboutyulluv@gmail.com
rene hyun : 오늘도 영상 너무 재밌었어요! 약간 막막한데 율럽님 영상보면서 다음에 구매할 가방에 대한 계획도 잘 세울수 있게됩니닼ㅋㅋㅋㅋ 약간 색깔별 명품백 모음 추천 영상은 어떨까요? 요새 퍼스널컬러도 인기있으니까 퍼스널 컬러별 잘어울리는 가방이라던지...? 여튼 그런 색깔별 가방 영상도 보고싶어요!
냥루나 : 딱 두번째 명품백 찾고 있었는데 찰떡 영상이네요~
정정 : 마지막에 정리로 다 한 번에 볼 수 있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seo seo : 율럽님 항상 잘보고 있어요~
오늘도 좋은정보 잘보고가용~
black berry : 16:53 오늘도 여전한 율럽님의 러기지 사랑 ㅋㅋㅋㅋㅋ

... 

#레더백팩쇼핑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703건 25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okjii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