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광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미서니 조회 4회 작성일 2022-01-27 15:22:54 댓글 0

본문

인스타그램 광고 진행방법(타겟광고, 스폰서광고)


세냥이 :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유익한 정보네요 제가 딱 찾던 정보였어요ㅠㅠ 이렇게 자세히 보여주시니 따라하기 편한거같아요 감사합니다!!!
노란버프의 자전거 여행가자 : 가려운곳을 먼저 알고 처방을 내려주시는 마케터님들. 존경합니다.^^
주현박 : 고맙습니다 너무 친절하게 가르쳐 주셔서 잘 배웠습니다 꾸벅
K희야 : 어려운줄 알았는데 쉽네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어서 구독 누르고 갑니당~
hyoseong ahn : 너무 좋은 내용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페이스북/인스타 광고예산 하루에 6만원 쓰세요 ft. (페이스북 머신러닝 원리)

현직 광고 실행사 프로가
구체적으로 광고예산을 얼마나 써야하는가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직접 광고를 집행하는 회사가 실행사입니다, 대행사와는 다른 개념)

0:00 시작
0:09 광고예산 얼마써야 하는가
0:43 광고비 1-2만원 쓰다가 예산 올리기
1:24 페이스북 머신러닝 기능의 작동원리
2:25 광고비 설정의 이론적 결론
3:00 광고비 1-2만원 쓰는 것의 단점
4:53 추천드리는 광고예산 선정의 근거
5:36 광고를 혼자 배우시는 분들이 꼭 알아야 할 점

문의하실 점이 있으시면 유튜브 댓글이나
인스타그램 dm을 이용해주세요

페이스북 UI, 계정검토, 기능 여타 관련 질문은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support

비즈니스 계정으로 들어가셔야 질문이 가능하며,
위에 해당하는 질문들은 문의 주셔도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Instagram ID : _18point
Naver Id : jbs5730@naver.com

전자책으로 배우는 페이스북 광고
https://pudufu.co.kr/home/pdf_detail_page/79

컨설팅 및 대행 커리큘럼
https://creative-aphid-95f.notion.site/Everything-about-ads-db0d5ffc88fd4c55be9e275c02011d0d
씨파 : 추가 설명 드립니다. 이 영상에 자세히 나와있는데,
https://www.youtube.com/watch?v=tqLFE3Znjfg

페이스북 머신러닝은 소재의 '베스트 퍼포먼스'를 낼 수 있게 해주지만
똥같은 소재의 효율을 금으로 바꿔줄 수는 없습니다.

CPC 1000원 나오는 소재가 러닝이 된다고 500원까지 줄어버리는
이런 극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는 없다는 뜻입니다.

때문에 머신러닝을 위해 소재 2개, 일예산 6만원을 맞춰주시는 전략은

1. 이미 소재 최적화가 끝나서 고정된 캠페인을 운용하시려는 분이나
2. 소재를 많이 만들 수 없는 상황인 대표님들에게 해당됩니다.

2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위 영상을 참조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소재를 많이 만들 수 있는 상황에서 소재 최적화를 하시려고
캠페인을 운용하신다면,

소재 1개당 반나절 2만원 정도만 써보셔도
CPC보고 광고를 킬지 끌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시 명심하세요, 언제나 머신 러닝 조건을 지켜주는 것은 좋습니다.

그러나 효율 나쁜 소재를 금으로 만들어주지는 않습니다.

좋지 않은 소재로 머신러닝을 충족할만한 기준을 채워주고,
예산을 계속 소진하는 우를 범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민재 김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예전 영상 중 캠페인 예산과 광고세트 예산 중 캠페인 예산으로 설정하면 좋다고 하신 영상을 보고 궁금한 부분이 생겨 댓글 남깁니다.
1광고세트 2소재면 캠페인은 하나라는 말씀 같은데 그럼 캠페인 예산과 광고세트 예산 중 캠페인 예산을 설정하시라고 한 것은 캠페인을 여러개 돌릴 때 캠페인 예산을 하면 된다는 말씀으로 이해하면 될까요?
씨파 : 0:09, 5:36에 나오는 내용은 꼭 보고 가세요!

0:09 광고예산 얼마써야 하는가
0:43 광고비 1-2만원 쓰다가 예산 올리기
1:24 페이스북 머신러닝 기능의 작동원리
2:25 광고비 설정의 이론적 결론
3:00 광고비 1-2만원 쓰는 것의 단점
4:53 추천드리는 광고예산 선정의 근거
5:36 광고를 혼자 배우시는 분들이 꼭 알아야 할 점
NE O : 좋은 영상 너무나 감사합니다. 보다 보니 궁금해진것이있는데요. 제가 이번에 8월말에 피티샵을 오픈하는데 지역광고만 하려고 했거든요. 그러면 광고비를 어떻게 설정하면 좋을까요? 처음이라 열심히 하는데 조금 어렵습니다..영상 찾아가며 따라하고 있긴한데 어렵네요.
MUSICONNE(뮤직온느) : 정말 솔직해서 좋네여 굿굿

인스타그램광고, 무조건 이렇게 해라 I 홍보대행사 대표가 알려주는 인스타그램 노하우 l

안녕하세요 호야입니다.

많은 분들이 인스타그램 광고를 활용하고 계시는데요!

하지만 돈만 날리고 효과를 제대로 못 보시는 분들도 꽤 있으시더라고요.

그래서 그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무조건 이렇게만 해라!

제 컨텐츠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꼭! 꼭! 꼭! 눌러주세요!
jin woo Hur :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 감사해요. 말씀하신대로 페이스북에서 세분화된 지역 타켓팅 설정을 하고, 인스타 연동하여 광고를 했습니다.

광고를 한 인스타 포스팅의 결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페이스북에서는 광고 결과가 보이는데, 인스타에서는 인사이트 보기에서도 광고 결과를 볼 수 없어서요. 그리고 페북 설정 후, 인스타에서 스폰서 광고가 진행되고 있는 부분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Taeyun Han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광고하는 법은 영상을 통해 잘 배웠습니다만, 그 효과를 측정하는 법이 궁금합니다. 해당 사이트로 들어와 구입한 사람이 광고를 통해서 온 것이 맞는지, 예산이 얼마일때가 유입자 수가 가장 극대화 되었는지 등을 분석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KYDB : 영상 잘보았습니다.
질문 2가지 있습니다~

1. 달러로 되어있는데 원화로 변경 못하나요?
2. 달러로 광고하면 원화보다 불리한가요?
JUN연우 : 와~~설명이 쏙쏙들어와요
우리는11살 : 제가 찾던 광고 방법입니다!!!!! 아주 감사합니다!!!!

... 

#스폰서 광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01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okjii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