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ii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삐돌이 조회 2회 작성일 2022-08-05 13:22:15 댓글 0

본문




구독조아유 : 똑같이 쳐맞아야 정신을 차릴텐데 아휴... 솜방망이 처벌받을 저 꼬맹이들이 훗날 지들이 뭘 잘못했는지 제대로 알라나 싶네
개십노잼 : 촉법이고 뭐고 없애야한다ㅡㅡ
홀로서기 : 중학생밖에 안된것들이 하는짓은 다큰 양아치들 버금가네~ 저런것들은 성인되도 밑바닥 인생을 벗어날수가 없어!!
다행복 : 이글을 쓰는 이유는 혹 앞으로 이런일이 또 일어날거 같아서 심히 우려되어서 글을 씁니다.
절대 이런일이 일어나선 안되겠습니다.
저는 대리기사이고,한달전쯤 손님차를 주차하게 되었습니다.
오른쪽에 둥근 기둥이 있고,공간이 좁아서 다른곳에 주차할려고 했으나,손님이 거기 주차를 요구해서,그렇다면 오른쪽을 좀 봐달라고 했습니다..
그러다가 기둥에 받쳤습니다.손님이 아무 말 없길래,그곳에 주차하고 갈려니까,범버를 발로차는 것이었습니다.그래서 그곳을 보니 ,범버가 까져 있었습니다..
현금 30만원으로 합의할려고 하니,손님이 지금 당장 돈을 달라는 것입니다.
여기서부터 의심이 들었습니다.그래서 왼쪽 범버를 보니,그쪽도 역시 까져 있는데,그 상처는 그전에 뭔가 날카로운 것에 휩쓸려간 자국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플라스틱 범버위에 흰색 페인트가 까져 있었는데,이것 역시 기둥에 받쳐서는 나기 힘든 상처였습니다.
의심스러워 일단 저의 보험회사에 직원 출동시켜서,확인을 부탁했습니다.
그런데 더 의심스러운 일이 벌어졌습니다.
이 출동 직원은 차 범버를 제대로 보지도 않고,그 당시 사고로 안해서 흠집이 생겼다는 겁니다.
그리고는 전화번호와 이름만 묻고는 바로 가라는 것이었습니다.
그 다음날 일찍이 보험 담당자에게 전화해서,플라스틱 범버쪽은 어제 받쳐서 난 흠집이 아닌거 같다고 하니,직원도 그런거 같다고 인정했습니다.
단,그위에 페인트 휩쓸린 자국은 어제 사고로 일어날수 있다고 하더군요.
처음에는 손님이 오른쪽 부분을 봐준다고 해서 차 주차하다 일어난 사고니 ,손님도 어느정도 책임이 있다.
그래서 보험처리는 안되고 ,현금 30만원에 합의할려고 하니,손님쪽에서 생각해보겠다고 했습니다.
그러고 보름 넘게 연락이 없길래,아무리 생각해도 흰색 범버까진 부분도 그날 사고로 인해서 생긴거 같지 않아서,차 종류는 코란도인데,플라스틱 범버위에 흰색 범버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약 20일뒤에 보험 담당자에게 문자해서 사고 당시 사진을 보여달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모양과 색깔이 전혀 다른 차 사진을 보내왔습니다.
결국 대리시킨 차주,출동기사,보험담당자가 결국 한패거리란 생각이 들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건 보험 사기다.경찰서나 법률 상담을 받고,주차하던곳의 아파트 단지 cctv를 확인해봤습다.
결국 사고 당시차로는 사고가 성립되지 않으니,다른 차 사진을 보낸거라고 밖에 생각할수 없습니다.
받친 부분만 인정해서,도의적으로 20만원을 차주에게 보냈지만,상대쪽에서는 처음 이야기했던대로 30만원을 달라는 것이었습니다.
원래 이런 인간일거라 짐작은 하고 여러군데 알릴걸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이제 몇자만 올리고 끝맺겠습니다.
Kb손해보험 ×수원 대물 보상 센터입니다.
이런일이 극히 일부의 일이라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너무 보험회사를 믿지 말이야겠습니다.
차라리 경찰을 부르거나 직접 제가 사진을 찍었을걸 후회가 들었습니다.
보험회사도 못 믿으니.
믿는 도끼에 발등입니다.
앞으론 절대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기를,이글 읽으시는 분들도 조심하시기를 바라면서 이글을 맺습니다.
경찰도 못믿을때가 많지요.
결국 스스로가 자기 자신을 지켜 나가시길 바랍니다.
보험 직원 전체가 그렇다는 것도 아니고,×수원 보상 센터 전체가 그렇지도 않을 겁니다.
일부가 흙탕물을 일으킨거라 생각합니다.
조심하자는 경각심에서 이 글을 썼습니다.
장시간 읽어주신 님들에게,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김현남 : 참운전을아름딥걱한다길위의살인자들

부산 람보르기니 차주가 맞이한 최후, 인생은 실전이다..

깜빡이 안 켜고 들어온 람보르기니 차주의 최후

■ 네이버 남차카페 : https://bit.ly/32vxeBl
□ 빈 공간
□ 빈 공간

· 광고·협찬 문의 : master@spoilerkorea.com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poilerkorea
· 김승현 안피디의 스포일러 SPOILER

#람보르기니 #부산람보르기니 #보복운전
reed fim : 저사람 안바뀐다에 한표 ㅋㅋ
BG Choi : '사람은 고쳐쓰는거 아니다'라는 말은 정말 인간사에 길이 남을 명언인듯
꿈캐릭 : 람보르기니 탄다고 자신이 람보라도 된줄 아는 사람은 정신 차려야 함.
장우영 : 대처법 잘 모르는 사람들이 꽤 많습니다. 장확하고 친절한 정보 좋습니다 지주 올라왔으면 좋겠습니다
테슬라전차 : 저 나이에 슈퍼카를 가지고 있는데 인성이 저렇다면........ 돈을 정상적으로 벌었는지 확인 해 볼 필요가 있지않을까 싶네요

화순주차장 사건이 1년만에 다시 거론되고 있는 이유

지금으로 부터 약 1년전 많은 사람들에게 각인되었던 하나의 일이 있었습니다.
바로 화순 국화축제 관련 일인데요.

1년이나 지난 이 사건이 다시금 수면위로 올라오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뉴스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사건과 이번사건이 도대체 무슨 연관이 있는걸까요?
그럼 완전 맨처음부터 시간 순서대로 빠르게 알아봅시다.
정리전문 [웃키키] : 해당 사건의 국민청원 URL 주소 입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3230#_=_
J InS : 역시 그 부모에 그 자식이네요... 주차 사건부터 찝찝했는데 결국 이렇게 중범죄까지 저지르게 되었군요.
웃키키 형 항상 깔끔한 정리 고맙고 화이팅이야 !!!
몬님 : 제발..고등학생이든 미성년자든 제발 처벌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화순 주차 보복 사건 영화처럼 속시원하게 봤는데 이렇게 마음이 아픈 사건이 일어날줄은 몰랐습니다...하늘에 별이 되신 분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lost sky1 : 국민청원에 동의하고 왔습니다. 같은 고등학생지만 진짜 눈쌀 찌푸르게 만드네요. 저런 사람들은 사회에 격리 대상이 되야 합니다. 신상과 얼굴 공개를 해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가 되지 않게 하고 다시는 사고 치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마요네즈보단케챱 :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리고 범죄자는 꼭 죗값 치르길 바랍니다.

... 

#보배드림ii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3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okjii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