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웨딩 박람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교차로 조회 2회 작성일 2022-08-05 21:29:20 댓글 0

본문

웨딩박람회 팁✨ (호갱되지 않으려면 필수시청)

안녕하세요 다초랜드입니다
우리 새내기 예비부부 구독자님들
웨딩박람회에서 호구당하지 않도록
나름대로 팁을 정리해봤어요 (´▽`ʃƪ)♡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진심으로!!!

모두 후회 없는 결혼준비하세요
zero an : 안녕하세요?ㅎㅎ진짜 꿀정보 완전 감사합니다^^ 혹시 드레스 업체 선정시 이유나 기준에 대해서 여쭤봐도 될까요?
진희 김 : 진짜 극 j 이신듯.. 완전 제 취저입니다 ㅋㅋㅋ 이미 계약완료하고 보는데도 정말 시원하고 깔끔한설명 굿굿
다사다난 웨딩 이야기 : 웨딩박람회 가기 전에 꼭 봐야겠네요 bb
론론 : 아 저도 이제 결혼준비 시작해서 바로 박람회 부터 가보기로 했는데 보길 잘했네요ㅜㅜ
김예슬 : 저랑 같은 곳에 가신거 같아요..ㅋㅋㅋ
성향도 너무 비슷하고 공감 많이해서 추천 꾹하고 갑니다

뜯겨본 사람만 알 수 있는 웨딩박람회 리얼 꿀팁/ 영상 안보고 가면 진짜 후회

#웨딩박람회 #웨딩박람회 팁 #결혼준비
일상더보기
instagram : @jiwong
몰라 : 강아지 혼자 잘 노네요ㅠㅠ귀여워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별쌤의 과학 TV : 본 영상 중에서 가장 유익한 꿀팁이네요~~ 감사합니당
Sunwoo park : 와 너무 유익한 영상이네요 꼭 언젠가는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현주 하 : 웨딩박람회 가볼까해서 궁금해서 봤는데 넘 꿀팁 같아용 ㅎㅎ 감사합니다
Bba Oh : 영상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혹시 계약하신 플래너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결혼준비 시작할 때 이걸 모르면 호구열차 급행 탑승각 | 웨딩박람회, 웨딩플래너 진실을 알고 시작하자구요

하이 빕스!
애슐리야요!

저번에 너무 짧다는 원성이 있어서
이번엔 많은 내용을 담으려고 노력했띠요

호구열차에서 얼른 내릴 수 있도록
애슐리가 알려드릴게요!!!!

물론 어떤 것을 선택하든 빕스들의 마음이고
선택 이후에도 하나, 하나 잘 알아보고자 결정하려는 의지만 있다면
끝까지 현명하게 잘 준비해 나갈 수 있다고 믿어요!
저는 불안을 조장하는 것이 절대 아니고,
올바른 정보를 드리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행 플래너가 스튜디오에 동행하는지는 업체마다 정책이 다릅니다.
보통 3회 동행, 풀동행으로 나눠지는데요,
풀동행 플래너는 전 과정을 동행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ashley_ravvit/
- 애슐리 인스타그램

mooakiss@gmail.com
- 애슐리 e-mail
욤욤 : 결혼 일년앞두고 이제 막 준비하고있는데 진짜 도움되는거같아여!! ㅠㅠㅠ 꿀팁 감사합니당
하이미니민 : 현직 플래너에요! 웨딩박람회 진짜 저도 예전에 많이 했지만 21세기에 안어울리는 시스템 맞아요ㅋㅋㅋㅋㅋ 사이다폭발입니다
최유찬 : 1년전에 에슐리님 영상보고 우와..결혼이런거구나 하고 재밌어했는데 어느덧 제가 결혼준비를합니다 ㅋㅋㅋ 아직 많이남았지만 정말 유익해요!!! 아무것도 몰랐던 시절 박람회가서 랜덤 배정받았는데 애슐리님말 진짜 대공감.... 저 인스타보고 저랑 성향맞는 플래너님 찾았잖아여 ㅋㅋㅋ 앞으로도 좋은영상 많이올려주세요~~~
세라 : 애슐리님 고급정보 감사해요~♥️
스드메에 이미 플래너님 수수료가 들어있다니 오늘 처음 안 사실이네요~
정말 동행플래너도 사람 잘만나야 하는것 같아요ㅠ...!! 여러가지 꿀팁 감사합니다~ 박람회 진짜 공감되네요~괜히 초반에 여러군데 비교한다고 갔다가 몰라서 가계약 여기저기 걸고 환불도 못받았었는데;; 좀 웨딩에대해서 잘안뒤에 어딜가도 호구안되고 똑똑하게 할 수 있는거같아요 진짜ㅠㅠ
민둥 : 헉....아무것도 모르고 웨딩박람회 가봐야겠다 했는데 정말 영상 안봤으면 바보 될뻔했네요ㅠㅠㅋㅋㅋㅋㅋ언니 혼자서 플래너 없이 준비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 아직 기간이 좀 넉넉해서 플래너 없이 하고싶어서요 ㅎㅎㅎ

... 

#대구 웨딩 박람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3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okjii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